본문 바로가기
시대정신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진한맛이에요!!

by 코코찌니 2020. 3. 31.

상품 유제품,두유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할인가 알려드려요
현시간 세일전가격 25% 24,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7,95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98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상품구매


확실히 더 진한맛이에요!! | ‼원유 90%가 들어있는 상하목장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는 항상 단지우유만 마시는데 그 제품은 로켓배송도 무료배송도 없고 무엇보다 냉장보관 해야하는데 너무너무 공간차지가 커서,,아쉽지만 그나마 원유함량 높은 연세우유 바나나 우유로 선택해서 구매했어요‼최근에야 안 사실이지만,,우유도 원유가 함유된게 아닌 환원유(탈지분유에 물을 섞어 만든 제품‼)여태 우유라고 생각한게 우유가 아니라는 사실에 충격받고 이후로는 함유량부터 보고 구매하게 됐는데상하목장 바나나우유에 원유가 무려 90%가 들어있는거 보고 고민없이 구매결정!!

‼팩 하나에 빨대 하나하나 붙어있어서 마시기도 간편하고 냉장고에 자리가 부족하면 일단 실온에 두어도 상관없는 멸균 우유라 냉장고에 일부분 넣어두고 마시고 다시 채워두면 되어서 편하더라구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아요~
확실히 다른 브랜드의 바나나우유 하고 맛을 비교했을땐 뭔가 진한 느낌의 맛이 나는것 같아요!! 애기들도 마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추천합니당!


맛난 바나나맛우유, 내 입에도 맛나다 | 3팩이 한 봉지에 묶여있고,
8봉지로 24팩이예요

한 박스 구매하면 일주일 밖에 안 가네요
아들래미가 바나나우유 맛을 알아버려서
흰우유보다 바나나우유를 달라고 하고
간식으로 한 번씩 주다보니 완전 게눈 감추듯이 먹게 되네요

원유 함량 높고, 색소, 향신료 없어서 믿고 먹이고
아기도 엄청 좋아해요
양만 좀 많았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쉽네요

딸기우유보다 바나나우유를 좋아하는데
한동안 엄청 먹이다가 요즘 친정와서 이것저것
새로운 음식도 먹고 우유가 눈에 안 보이니 깜박 잊었나봐요
뭐든 과유불급, 많이 준다고 좋은게 아니니
당분 생각해서 적당히 줘야겠어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 |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를 구입했어요.
33개월 첫째가 주로 먹고 자주 먹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에요. 바나나우유도 좋아하고 딸기우유도 좋아해서 두가지 모두 떨어지는 족족 재주문하고 있어요 쿠팡 로켓배송 제품이라 주말이 끼어있어도 걱정이 없네요.
소아과샘이 애한테 음료 너무 많이 주면 살찐다고 조절해서 먹이라고 하셨는데, 애가 너무 좋아하니 자꾸 먹이게 되네요 대신 같이 놀아주고 빡세게 뛰어놀게 해줘서 비만 되지 않게 해줘야 겠어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좋아요 만족합니다. 다 먹고 재주문할게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를 구입했어요.
33개월 첫째가 정말 좋아하는 주간식이에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딸기우유 둘다 정말 좋아해서 떨어지는 족족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소아과 의사샘이 달달한 요런것들이랑 과일주스 같은거 너무 많이 먹이면 비만이 된다고 해서 적당히 먹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어쨋든 엄청 좋아하네요. 적당히 먹이고 열심히 뛰어놀게 해야겠어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좋아요 만족합니다~


맛있고 좋아요 | 흰우유와 고민하다가 흰우유는 분유맛이 난다고 해서 바나나우유로 구입했어요.

상하목장 우유는 워낙 맛있고 건강한 우유라는 생각이 있어서

구입하는데 망설임은 없었지만 아이들이 마시는거라 배송상태가 살짝 걱정됐죠~

로켓배송으로 배송도 빠르고, 파손된 것 없이 잘 왔어요~

다 마시면 또 사러 올게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상품구매


The post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진한맛이에요!!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 바나나우유 진한맛이에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